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왓솝원료백과사전

왓솝원료백과사전

라이브러리 > 백과사전

게시판 상세
제목 왓솝 - 로즈왁스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0-10-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647

로즈왁스
원료구분 유화제 / 왁스
원산지

100%

추출부위 장미꽃잎
간단효능 지성피부 / 유화제
성상/특징 유용성 / 고체 흰색 작은알갱이
유통기한 1~2년
보관방법 햇빛이 비추지 않는 서늘한곳에 보관하세요
상세설명

플로럴 왁스란 : 플로럴 왁스는 앱솔루트를 생산하는 과정에서 부산물로 얻어지는 천연 왁스입니다. 로즈나 자스민등 고가의 앱솔투트 에센셜 오일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먼저 꽃잎을 헥산 같은 유기 용매에 녹입니다. 용매가 휘발하고 나면 고체의 덩어리가 남는데 이를 콘크리트라고 합니다. 콘크리트를 다시 고순도의 에탄올로 녹이면 콘크리트가 액체와 고체로 분리됩니다. 액체에서 에탄올을 증발시키면 이것이 바로 엡솔루트 오일이 되고, 이때 고체로 남는 부분이 플로럴 왁스가 됩니다. 일반적으로 유화제로 사용되는 다른 왁스와는 달리 전혀 화학적인 가공을 가하지 않은 100% 천연의 왁스입니다.

로즈 왁스 : 천연의 로즈 향이 강하게 나는 갈색의 왁스입니다. 로즈 왁스를 생산하기 위해서는 다량의 로즈 꽃잎이 필요합니다. 보통 1,800 송이의 로즈 꽃잎(약 5 kg)으로 부터 약 100 그람의 로즈 왁스가 생산됩니다. 따라서 로즈 왁스는 고가로 판매되고, 농도가 진해서 소량만 사용하여도 강한 향기를 냅니다. 로즈 왁스는 보습과 피부 재생에 좋은 로즈 오일의 성질을 그대로 지니고 있습니다. 스트레스, 바람, 추위, 공해 등 각종 원인으로 손상되고 자극받은 피부의 관리에 좋습니다. 피부를 보호하고 부드럽게 작용하므로 피부 노화의 주원인인 프리라디칼을 없애고 항산화 작용을 촉진합니다.

사용법 : 플로럴 왁스는 크림, 립밤, 비누 등 모든 천연 제품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플로럴 왁스는 비즈 왁스와 성질이 유사하므로 같은 용법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립밤을 만들때는 중탕으로 플로럴 왁스를 녹이고 캐리어 오일을 첨가하여 굳히면 됩니다. 100% 천연의 왁스이므로 유화력이 다소 떨어지므로, 크림을 만들때는 이멀시화잉 왁스와 절반씩 섞어서 사용하거나, 플로럴 왁스만 사용할 경우에는 오일의 비율을 40-50% 정도로 늘려 주는 것이 좋습니다. 본 제품은 고체의 덩어리입니다. 플로럴 왁스에는 식물의 정유 성분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일반 왁스를 사용할 때와는 달리 에센셜 오일의 사용량을 절반 이하로 줄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주의사항
*
*
-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