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원미선 고객님!
통화량이 많아 고객센터 연결이 원활하지 않습니다.ㅠㅠㅠㅠㅠㅠ
여러번 전화드렸는데 통화가 어려우신가봐요.
통화가능 시간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제가 전화드릴게요!
반품신청 한번 더 해드리니
반품하실 상품 기사님 오시면 전달해주시면 되구요,
품목과 처리내용(환불또는 교환)은 통화시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금요일에 반품요쳥했고 다른 용기 불량도 있어서 글도 남겼는데 답변도 없고 통화도 안되고 이게 뭐하는 겁니까!!
상황이 어떠하다 라는 말없이 무작정 기다리게 하는게 화가 나네요.
빠른 답변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