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왓솝입니다.
고객님의 불편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오배송되어 불편드려 죄송하구요~
저희도 바로 보내드리려고 배송 출고 도와드렸는데
광주지점에 불량이 폭주한 관계로 하루 늦어진점 죄송합니다.
다음부터는 이런일 없도록 신경쓰고 노력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연휴전에 받으려고 향초 용기를 주문 했더니 잘못 보내질 않나 ..
어렵게 어렵게 통화해서 다시 보낸 물건은 아직도 오지않고 아놔~~진짜
확인해보니 택배사정으로 오늘 못 온다는 내용 헉~~~
내가 주문한 물건은 용기랑 내 포인트로 산거 달랑 두개뿐 인데
그쪽에서 잘못 한거니 반품먼저 못하고 맞교환하자고 했더니 그런다고 해놓고 반품 먼저한 왓숍!!
고객을 가지고 장난치는 왓숍..전화했더니 미안하단다 미안하겠지 ..
주문 받은거 내일 보내야 하는데 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네요
연휴전에 주문 하고도 물건 잘못 받은 고객은 어쩌란건지 ..씁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