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
우선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서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택배계약은 저희도 쉽게 결정내려 바꿀수는 없으니 조금만 양해해주시고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영업소나 대한통운 고객센터가 전화통화가 되지 않네요 ~
택배기사분께서 정말 나쁘셨네요 ㅜㅜ
조금만 양해해주시고 꼭 전화넣어서 말하도록 할게요 ~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서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택배사를 바꾸시던지,
재 주문내역보시면아시겠지만, 분명 전화일땜에 제가전화를못받을수도있어서
안받아도 걍 가지마시고, 정화조창고안에넣어달라고했거든요.
메모에썼어요.
근데 이 아저씨가 세번전화해놓고, 끊어질때쯤에 제가 바로 받을려다가 못받아서
바로 걸었어요. 한 다섯번거는데 안받고, 문자로다가 그냥 거기메모처럼 보관해달라고 보냈는데도 씹고,
나중에겨우 통화됐는데, 걍 전화안받아서 걍 왔대요.
메모는 그럼 그냥 폼입니까?
지는 일할때 개인전화 못받을때도 있을거 아닙니까!!
분실사고나도 내가 책임지지.
그러면서 사람들이 분실되면 뭐라고 하고 그런다고 전화안받으면 그냥 간다내요.
이게 무슨어이없는경우예요.
제가 이 아저씨랑 실은 제가 집에있는데도불구하고, 전ㄴ화한통도없이 문도안드들기고,
택배안와서 전화했떠니, 사람없어서 보관했대는데, 분명 전화도없었고,
저희집에 문두둘긴사람도없었는데, 이아저씨가 오히려 계속 오리발인거예요.
그러면서 안방에서 거기까지 얼마나 된다고 이 아가씨가 뭘따지녜요..
이게 사람개념입니까?
그 이후로 저희집에 배달올때마다, 일부러 이러는것같은데,
저번엔 아예 전화못받아서 그냥 갔떠라구여 부재시 어디다가 보관해달라고 적었는데도,
그래서 일부러 걍가지마시고, 라는 문구를 적었는데도, 이 아저씨 지 전화안받으면 그냥 가나봐요?
전화나한테 하고 받을려는데 끊어져서 계속 재차 몇번을 해도 안받더니,
거기 일방통행이라 다시 가기 귀찮아서 그랬겠쬬?
그러더니 지금 바쁘니까 이따가 전화준다면서, 전화도없었구요.
제발 부탁인데, 택배비 더 내도 되니깐 다른택배로 바꿔주세요.
아님 배송지연 저 받아야겠네요.
이건 제 과실아닙니다.
어떻게!! 사람이 제가 전화를 몇번이나 햇는데도 안받았으면서,
그 지역벗어날시간도 아닌데,
메모에다가도 적어놨는데, 그렇게 그냥 가버립니까?!!
저 정말 열받네요.
대한통운에 제발좀 그 사람 항의좀해주세요.
저한테 전화도 주시고요!
설마했떠니 퇴근하고 왔떠니만, 이아저씨 결국은 안갔다놓고갔네요.
분실사고 나도 제가 책임지고,
여태 다른택배들도 다 그렇게 받고, 한번도 분실사고 난적도없는데,
제가 그때 분실했다고 따진걸로 기억을 하는지어쩐지,
아주 배째라예요!
저 문자에 전화에 얼마나 햇는지 모릅니다.
그래도 안받아놓고 지 물건 다 배달할때쯤되니깐
전화일부러 늦게받고, 그 지역벗어났으니 그냥 갔겟쬬
저보고 월욜날 받으래요??
저도 일나가서 혼자살아서 월욜날 어차피 그시간에사람없거든여??
그럼 그아저씨 전화항상 기다리면서 그래야하나요?>
자기도 전화비 아낄려면 그렇게까지 안해도될텐데?
한두번 오신것도 아니면서 왜 그지랄인지.
정말 택배기사분들 좋은사람들도 많은데 이분은 정말 어의가없습니다.
제발좀 항의해주시고, 저도 배송지연 이거 보상받아야하는거 아닙니까?
내일이라도 갖다주시죠?>
저월욜날 급히 필요한데 월욜날 그시간에 오시면 저 어차피 못쓰거든요.
ㅈ어말 왠만하면 이런글안ㅆ는데,
여기 처음에 우체국택배였는데, 왜 갑자기 대한통운으로 하셧는지 안타깝네요.
저한테 전화좀주세요!! 정말 열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