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왓솝입니다^^
상품 파손으로 인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사진은 홈페이지 우측하단에 보시면 파란색 동그란 아이콘이 보이실텐데, 아이콘을 누르시면 저희쪽 상담창이 열립니다.
채팅 입력창 오른쪽에 클립모양 누르셔서 사진 첨부하여 보내주시면 확인 후 적립금으로 환불처리 진행 도와 드리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Original Message ]
────────────────────────────────────────────
배송 후 교환 / 반품 문의를 선택하셨습니다.
접수 전 ★★★ 교환, 반품, 환불 규정★★★ 공지글을 꼭 확인해주세요.
* 교환/반품 요청서가 누락되어 있는 경우 처리가 불가능하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오배송/불량상품을 수령하신 경우 꼭 상품 사진을 첨부하여 남겨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
- 주문번호 :
- 문의 내용 :
투명보관함이 깨져서 왔네요ㅜㅜ 다시 보내주시기엔 배송비가 더 나올 것 같아서 적립금으로 넣어주셔도 돼요! 환불처리 부탁드릴게요
사진 업로드하고 싶은데 68kb 짜리 작은 사진도 용량 초과라며 업로드가 안되네요^^; 사진은 어디에 업로드하면 될까요?